프롬 소프트웨어가 개발중인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'엘든 링(Elden Ring)'의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.
'엘든 링'의 서비스를 맡은 반다이남코는 4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약 20분 분량의 게임 플레이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.
이번 영상에서는 '엘든 링'의 월드 지도와 함께 캐릭터가 탈것을 타고 월드를 이동하는 모습이 공개됐다. 또한 프롬 소프트웨어의 전작 '세키로: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'와 '다크소울'에서 계승된 전투 시스템도 모습을 드러냈다. 보스 몬스터와의 박진감 넘치는 한 판 대결도 엿볼 수 있다.
'엘든 링'은 11월 12일부터 15일까지 비공개 네트워크 테스트에 돌입한다. 이번 테스트는 게임 서버 부하, 멀티플레이, 게임 밸런스를 검증하는 테스트로, PS4, PS5, Xbox One, Xbox Series X/S 등 모든 콘솔 플랫폼에서 동시 진행된다.
'엘든 링'은 프롬 소프트웨어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가 공동 개발 및 출시하는 판타지 RPG다. '다크소울'로 유명한 프롬 소프트웨어의 신작으로, '왕좌의게임'의 원작자 조지 R. R. 마틴이 세계관을 만든 것으로 알려졌다. 2022년 2월 25일 출시될 예정이다.
ⓒ 한경닷컴,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https://ift.tt/3mJKgmo
과학/기술
Bagikan Berita Ini
0 Response to "'엘든 링' 마침내 베일 벗었다…실제 플레이 영상 공개 - 한국경제"
Post a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