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arch

서울문화재단, 연 10만 원 문화생활 ‘문화누리카드’ 3만5000명에 추가 발급 - 환경미디어

[이미디어= 이지윤 기자] 서울문화재단은 서울에 거주하는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계층 3만5000명을 대상으로 ‘문화누리카드’를 추가 발급한다.

 

이번 추가 발급은 올해 초 시행된 ‘문화누리카드 자동재충전 제도’에 따라 기존 이용자를 대상으로 상반기에 카드 발급이 조기 마감된데 따른 것이다. 이에 추가 예산을 편성해 카드 발급을 받지 못했던 3만5000명을 포함한 총 33만 명에게 지원이 가능해졌다.

▲ 소개 리플렛 <사진제공=서울시>

추가 발급대상은 서울에 거주하는 만 6세 이상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계층이며 1인당 연간 1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. 카드 발급일로부터 올해 12월 31일까지 문화, 관광, 체육 분야의 전국 문화누리카드 오프라인 가맹점과 온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.

문화누리카드 발급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주소지와 관계없이 가까운 주민센터를 방문하거나 문화누리카드 누리집,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.

한편, 서울문화재단에서는 문화누리카드 이용자의 편의성 제고를 위해 하반기 서울지역 문화누리카드 신규 가맹점과 할인프로그램을 상시 모집하고 있다.

‘문화누리카드’ 추가 발급과 사용처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문화누리카드 고객지원센터 또는 서울문화재단 생활문화팀으로 문의하면 된다.

[ⓒ 이미디어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]

Adblock test (Why?)

기사 및 더 읽기 ( 서울문화재단, 연 10만 원 문화생활 ‘문화누리카드’ 3만5000명에 추가 발급 - 환경미디어 )
https://ift.tt/3jkg2nZ


Bagikan Berita Ini

0 Response to "서울문화재단, 연 10만 원 문화생활 ‘문화누리카드’ 3만5000명에 추가 발급 - 환경미디어"

Post a Comment

Powered by Blogger.